[기사번역] DeNA, 인기 애니메이션 "일곱개의 대죄" 첫 스마트 폰 게임 『 7개의 대죄 주머니 속의 기사단 』을 릴리즈 개시. 나만의 꿈의 "기사단"을 결성할 수 있어! Game

2015년 2월 3일 추기
결국 오늘자로 장기 메인터넌스 공지가 떳네요;;; 흑흑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요즘 핫한가봐요!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분들 중에도 검색 수가 늘었네요?

2015년 2월 2일 현재 공식 페이지 및 ios, 구글 플레이 모두 점검 중이라고 안내 되고 있네요. -_-;;;
익일인 2월 3일 트위터를 통해 정보를 알려 준다고 하네요 -_-;;;

기사원문 : http://gamebiz.jp/?p=139545

디엔에이(DeNA)<2432>는 스마트 폰용 배틀 RPG『 7개의 대죄 주머니 속의 기사단 』을 2015년 1월 29일(목)부터 릴리즈 개시했다.



『 7개의 대죄 주머니 속의 기사단 』은 MBS/TBS 계열의 전국 28국 네트워크에서 TV 애니메이션 방영 중으로, 원작은 "주간 소년 매거진"에서 연재 중인 "일곱가지 대죄" 첫 스마트 폰용 게임. 적과 아군을 떠나 좋아하는 캐릭터로 자신만의 꿈의 "기사단"을 결성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간단한 조작의 배틀에서는 풀 3D로 재현된 캐릭터들이 대활약 한다. 동료의 스킬과 함께 캐릭터 고유의 필살기를 반복하는 "연속기"로 강한 박력을 느낄 수 있다. 




또 원작에 등장하는 이동 주점 "<돼지 모자>정"의 경영을 즐길 수 있다.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는 때도 손님이 가게를 찾아와 은화와 게임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. 캐릭터 중에서 점원을 임명할 수 있으며 게임의 목표는 가게의 레벨을 올려 많은 손님이 찾아오도록 하는 것.


또 원작에 충실한 전개를 음성으로도 즐길 수 있다. 카지 유키 씨, 아마미야 천 씨, 쿠노 미사키 씨, 유키 아오이 씨, 스즈키 타츠히사 씨, 후쿠야마 준 씨, 미야노 마모루 씨 등 모두 20명의 호화 캐스트가 본 작품을 위해 새로 찍은 대사도 다수 수록돼 있다. 또 본작 오리지널 스토리도 향후 추가 예정이다






▼"일곱가지 대죄"스토리(공식 설정으로 부터)
아직 사람과 사람이 될자의 세계가 나뉘지 않았던 시절.
막강한 마력을 가지고,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던, 그 때에 두려움을 주는 존재<성기사>로 부터 지켜낸『 리오니스 왕국 』.
왕국의 공주 엘리자베스는 혼자 나라를 떠나 어떤 자들을 찾아 여정을 떠난다.
그것은 최강 최악의 기사단으로 두려움을, 나라를 배신하고 전 성기사를 적으로 돌린 죄인들 ― ―<일곱가지 대죄>.
간신히 도착한 한 채의 술집에서 엘리자베스는 주인을 자처하는 소년 메리오다스를 만난다.
그것은 그녀와<일곱가지 대죄>들, 그리고 세계의 명운을 바꿀 특별한 모험의 시작이었다 ―!




핑백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